본문 바로가기
  • 창의예술융합영어교육연구소
청소년예술융합영어드라마뮤지컬교육

양촌중학교 28명이 참석해 예술융합 영어드라마 캠프를 통해 "영어연극만들기"를 실시했다.

by 예술융합영어디렉터 2014. 7. 27.

 

 

 

 

 

양촌중학교 28명이 참석해 영어드라마캠프를 통해 "영어연극만들기"를 실시했다.

 

사실, 총 6시간 밖에 안되는 짭은 캠프를 학교에서 의뢰하여 진행을 맡은 예술융합교육 전문 기관인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는 3일간의 캠프를 무시히 마치고 이에 대한 감회를 예기한다.

 

인천양촌중학교는 1개반을 운영할 계획이 었으나 학생들의 참여도가 높아 2개 반으로 나뉘어 진행하는게 되었는데 모든 수업은 영어로 진행되었다고 한다.

 

이 수업과정을 의뢰한 학교는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에서 실하는 예술융합테솔 교사연수과정을 체험하며 시도를 결정했지만 시도를 결정하는데는 많은 우려를 했다고 말한다, 하지만 영어드라마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10분정도의 작품을 완성하고 무엇보다 참여자들이 예술융합 영어드라마, 영어뮤지컬 수업을 즐겁게 수행함으로 좋은 반응에 놀라와 했다.

 

추가적으로 여기에는 특히 양촌중학교 영어수석교사와 담당교사들이 영어드라마캠프를 성공적으로 이루기위해 캠프이후 시간에 많은 협조가 있었기에 성공적인 캠프를 만들어 있었다고 말한다.

 

이에 대하여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대표는 학교교사들의 사고의 전환과 새로운 시도가 학생들을 행복하게하고 학생들을 놀라게 바꿀 수 있다고 말하며 이러한 시도가 많은 영어교사들에 의해 시도가 되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한다.

 

많은 영어연극 영어뮤지컬이 교습법을 이해하지 않고 무조건 공연을 만드는데 목적을 갖음으로 실제 예술융합영어교육이 신뢰를 잃어가는 모습을 종종보며 책임있는 교육들을 진행하는 교육기관과 교사들이 필요하다고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대표는 말하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뉴스레터 기자

 

www.aieschoo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