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창의예술융합영어교육연구소
예술융합영어교육공지사항

2024년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4차산업혁명시대 미래교육 교과기반 글로벌 교육연극 수업역량강화를 위한 교수법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 영어뮤지컬 영어연극 교수법 교육효과

by 예술융합영어디렉터 2023. 11. 14.

2024년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4차산업혁명시대 미래교육 교과기반 글로벌 교육연극 수업역량강화를 위한 교수법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 영어뮤지컬 영어연극 교수법 교육 효과

 

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교육을 위해 가르치는 교육(Teaching)에서 학습(Learning)하는 교육으로 바꾸어라

 

■ 학생은 여러 가지 극의 상황에서 소리, 제스처 그리고 언어의 수준의 적당한 사용의 이해를 감정 밖으로 드러나게 된다.

■ 학생은 연극적인 댄스 공연을 묘사하고 사용된 예술 타입(종류/유형)  혹은 스타일(방법) 사이에서 구별하게 된다.

■ 학생은 극의 상황의 복잡성의 이해를 보이고 그리고 극적으로 표현된 캐릭터를 위한 적당한 언어, 음의 고저, 소리를 사용하는 다양한 형태 안에서 역할을 쓴다.

■ 학생은 그들 자신 그리고 다른 사람의 작품의 의미와 효과를  분석하고, 설명 하고, 비평하며 올 바르게 드라마와 댄스의 어휘(드라마에서 은유,  댄스창작에서 는 대칭)를 사용한다.

■ 학생은 드라마와 댄스에서 집중을 지탱하는 방법을 확인한다.

■ 학생은 같은 제재의  여러 가지 해석 혹은 표현을 만들기에 그룹에 영향을 주는 드라마와 댄스에서 만들어진 선택의 다양성을 확인하고 평가 한다.

■ 그들의 드라마와 댄스 작품을 강화하기 위한 기술을 선택하고  그들의 선택의 효과를 평가한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제공  www.aieschool.co.kr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www.aieschoo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