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자유학기제 자유학년제 고등학교 (15-18 세) 대상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 :
교과기반 드라마 창안활동은 학생들이 자신의 성과를 창출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창의력과 비판적 사고를 육성하라.
교실 안에서 그룹을 지정하거나 학생들이 자신의 팀을 구성 할 수 있도록 하라. 교과안에서 주제 또는 테마를 제공하고 즉흥 연주, 대본 작성 및 공동 의사 결정을 사용하여 성과를 개발하도록 하라.
이 활동은 예술적 표현, 협업, 독립적 사고를 장려한다.
사회 정의 및 행동주의 :
학생들은 인종 불평등, LGBTQ + 권리, 기후 변화 또는 인권과 같은 사회 정의 문제를 다루는 성과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인식을 높이고, 토론을 자극하고, 행동에 영감을 불어 넣고, 중요한 사회 문제에 대해 밝히고, 변화를 옹호하는 플랫폼으로 극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 및 복지 :
학생들은 정신 건강 및 복지 주제를 탐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낙인을 줄이고, 공감을 증진하며, 정신 건강에 관한 대화를 장려하기 위해 불안, 우울증, 또래 압력 또는 자부심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는 성과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기술 및 디지털 시대 :
학생들은 기술과 디지털 시대가 개인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 중독, 온라인 왕따, 사생활 문제, 또는 가상과 실제 경험 사이의 모호한 경계와 같은 주제를 탐구할 수 있다.
이 공연은 초연결된 세상에서 사는 것의 이점과 도전에 대한 반성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와 같은 주제를 기반으로 영어연극 창안활동을 이끄는 예술융합영어교육 을 진행하라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제공 www.aieschoo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