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어교육을 바꾸자>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수업이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접근 교수법으로 어떻게 교과교육에 연결되어야 하는가?
역사/사회, 과학, 기술 과목의 예술융합영어교육학 및 문맹에 대한 공통 핵심 국가 표준은 모든 학생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대학, 직업 및 생활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기 위해 창안된 차세대 교육과정 표준을 나타낸다.
차세대 교육과정의 공통핵심( 학생들에게 과학 및 사회 연구와 같은 분야에서 사실과 배경 지식을 제공하는 보다 복잡한 교과 텍스트 뿐만 아니라 이야기와 문학을 읽도록 요청할것을 주문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도전을 받게 될 것이고, 그들이 읽은 것을 다시 언급하도록 강요하는 질문을 받게 될 것이다.
이것은 미래 인재들이 대학, 직업 및 삶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비판적 사고, 문제 해결 및 분석 기술을 강조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시대가 요구하는 표준 방향은 역사/사회학, 과학, 기술 과목의 문맹 퇴치뿐만 아니라 예술융합영어교육학에서 제시하는 방향이다.
따라서 교과기반 예술융합영어교육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다양한 내용 영역에서 언어를 효과적으로 읽고, 쓰고, 말하고, 듣고,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하기 때문에 이 교과기반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접근 표준은 여러 분야에서 대학 및 직업 준비에 필요한 문맹 퇴치 기술과 개념을 촉진하게 할 것이다 고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대표는 주장한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제공 www.aieschoo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