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작은학교 살리는 탐구 연속체 탐구 기반 학습을 이끄는 예술융합영어교육 창안활동 교과기반 영어연극 영어뮤지컬과 같은 교육연극 필요하다.
탐구 연속체 탐구 기반 학습에서
교사는 학생 중심의 수업을 설계하여 질문을 사용하여 추론을 하고, 분석을 수행하고, 옵션을 탐색하고, 논리적인 결론을 도출하고, 유효한 정보로 결론을 뒷받침할 수 있는 정보를 발견합니다.
이러한 접근을 영어교육 안에서 이끌며 소통언어를 강화해 나가고 지식중심 언어를 확장하는 교수법이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 이다.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에서는 연극과 뮤지컬과 같은 예술을 활용하여 영어교과주제 탐구 연속체 탐구 기반 학습에서 교사는 학생 중심의 수업을 설계하여 질문을 사용하여 추론을 하고, 분석을 수행하고, 옵션을 탐색하고, 논리적인 결론을 도출하고, 유효한 정보로 결론을 뒷받침할 수 있는 정보를 발견하게 해야 한다.
최근의 미래교육을 위한 개혁은 학생들에게 세계 사회에서 경쟁력을 갖추는 데 필요한 기술을 제공하기 위한 교육학의 변화를 요구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대적인 변화가 요구하는 하나 인 탐구 기반 교육이 하나의 시대적 요구의 도구로 활용하는 것이 중심이 되어서는 안되며 지속 가능한 교육의 중심을 이끄는 핵심 시고 역량을 키워줌으로 시대에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것은 4차 산업혁명시대가 요구하는 글로벌 창의 융합형 인재이며 이를 위한 노력이 절실하다고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는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의 교과 안에서 연계를 주장한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제공 www.aieschoo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