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2024년 수능 후 킬러문항이 사라졌다는 확신이 4차산업혁명시대가 요구하는 4C 역량 기반 창의융합형 인재를 양성하는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미래교육을 준비하는 기회가 되어야 한다.
2024년 수능후 킬러문항이 사라졌다는 확신은 많은 학교교육을 미래교육으로 견인할 것이다고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는 주장한다.
이것은 단지 수능의 점수를 얻기 위한 방향으로 사용되기보다는 미래교육의 철학으로 받아들이고 미래교육을 준비해 나가야 한다.
아직도 결과 중심에 매여 미래교육을 무너트리는 과정을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이제 교과안에서 어떻게 수업하느냐는 더욱 중요해졌고 학생들의 사고기술은 더욱 중요해졌다 할 수 있다.
4차산업혁 시대는 4C 역량을 기반으로 하는 창의융합형 인재를 요구 하고 있다.
이것은 시대적 패러다임을 주도하는 철학을 평가하기 위한 수능변화로 인식하고 교과안에서 교수법을 실행해야 한다.
앞으로도 수능 점수내기 위한 방법으로 교실이 변화된다면 미래교육은 이뤄낼 수 없을 것이다.
10년 전부터 교과안에서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활용 예술융합영어교육학 교수법을 제시해온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는 이것은 대한민국의 미래사회를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혁신이다 고 주장한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제공 www.aieschoo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