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차 산업혁명시대를 살아가는 한국 고등학교 의미있는 삶의 출발점이 되도록 교육개혁을 이끄는 교과기반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창안 영어몰입 수업을 제안한다.
21세기 4차 산업혁명시대를 살아가는 고등학교는 의미 있는 삶의 출발점이 되어야 한다.
오히려 무관심, 목적 없음, 엄청난 양의 스트레스로 가득 찬 곳으로 미래 지향적인 혁신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 한국 학생들이 고등학교 시절 경험을 설명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세 단어는 '피곤', '스트레스', '지루함'이다. 이것은 주로 한국 고등학교들이 과거 시대를 위해 고안된 백 년 된 교육 모델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 고등학교는 거대한 공장이나 감옥을 연상케 하는 우울하게 고풍스럽고 블록 스케줄링과 교사들은 여전히 청소년의 두뇌 및 신체 화학 반응과 상관관계가 없는 고정된 시간 덩어리로 학생들에게 강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여전히 어른들을 위한 엄격하고 산업 시대의 역할을 가지고 있다.
교장, 교감, 상담가, 교사. "대학 준비 경쟁"과 표준화 된 시험 열풍과 결합 된 이 구식 모델은 학생들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큰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시대의 인공지능 모델 T는 엔진을 말에 묶는 것에서 나오지 않았고, 테슬라는 기존 자동차에 전기 엔진을 장착하는 것에서 나오지 않았다.
그러나 학교 교육 디자인에 관해서는 근본적인 구조를 재고하기 보다는 과거의 방법으로 완전히 오래된 산업 모델을 혁신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간 중심의 디자인, 최신 청소년 신경 과학 및 목적 학습의 힘을 사용하여 고등학교 경험을 대담하게 재구성하여 학생들이 마지막이 아닌 금세기를 준비하는 새로운 교육 시대를 열어야 할 때이다고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대표는 지적하며 이를 위해 창의융합형 교육을 위해 글로벌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을 이끄는 교과를 기반으로 하는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창안 영어몰입 수업을 제안합니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뉴스레터 기지 www.aieschoo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