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26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안산교육지원청 부곡고등학교는 영어교과 수업에서 연극과 뮤지컬 예술과 융합하는 영어교실에서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만들기 공연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을 실시하다.
고등학교가 변화를 시도한다.
벽돌이 깨어지듯이 학교의 진보적 사고의 교사들에 의해 학자중심의 영어교육이 도전되어지고 있다. 안산시 부곡고등학교 영어교실에서 진행하는 찾아가는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만들기 체험 공연극장을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가 협력하여 2022년 12월 마지칵주 26일부터30일에 마지막 주에 예술가가 함께하는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 을 진행했다. 1학년 11개 반 학생들 전체가 4회 차에 걸쳐 창의융합교육을 진행했고 마지막 날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발표를 마지막으로 마무리 하였다.
공연 예술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과정 경로는 학생들에게 기술 세트, 창조적인 접근 방식 및 예술 인식 측면에서 다양성을 제공하는 흥미 진진하고 포괄적인 공연 예술 교육을 제공하였다.
단 이 수업의 목적은 소통언어 강화에 목적을 갖고 학습자 중심에서 놀이중심으로 진행하였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소통중심 수월성 영어 접근교육 및 다양한 예술테크닉 옵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영어연극과 영어뮤지컬 만들기 공연예술 창안활동은 이 경로에서 연구된 핵심 장르이며 대부분의 학생들은 뮤지컬 연극 융합 영어 교육 과정 및 창안활동을 진핼 하였다.
이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현대 무용에서 연기, 안무, 연출에 이르기까지 다른 전문 분야로 발전할 수 있는 폭 넓고 깊이 있는 경험을 갖게 하였다.
고등학교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의 공연 예술 영어교육은 엄격하고 도전적 이며 높은 수준의 헌신과 헌신을 요구합니다.
이 접근법을 통해 학생들은 영어교육 공연 예술 교육 및 궁극적으로 예술 분야의 경험을 쌓을 수 있게 합니다.
교육과정을 통해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었고 반마다 3-4팀으로 구성된 팀들이 팀워크를 발휘해 다양한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발표를 하고 마무리하였다.
이러한 변화를 경험한 담당영어부장님과 학년 영어담당 선생님은 학생들의 놀라운 변화와 참여에 놀라움을 표현하였다.
부곡고등학교의 놀라운 경험이 이제 전통적인 입시위주에 교육에 정체되어있는 대한민국 고등학교들에게 자극되어 새로운 교실 혁신의 단초가 되어 주길 기대한다고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대표는 말한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제공 WWW.AIESCHOO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