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023년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 놀이를 통한 언어교육과 문해력 강화를 이끈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는 모든 교과교육을 놀이로 바꾸어라.
영어교실에서 가족 놀이를 하고 있어는 것 처럼 놀 수 있게 하라
A가 전화해 "저녁 준비 다 됐어“ .
B는 테이블에 있는 친구와 함께 케이크를 한 입 먹는 척한다.
"네 야채를 먼저 먹어야 해." A가 플라스틱 브로콜리가 든 접시를 B에게로 옮기며 말한다.
B가 "난 끝났어. 이제 가서 놀게.“ 말한다.
한 여자 아이는 재빨리 일어나 극적 놀이 영역을 떠난다.
연극 에피소드는 아이들이 문맹 퇴치, 숫자 및 과학의 시작을 탐구하고 실험하고 마스터하는 수천 개의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 놀이 교실 중 하나하고 볼 수 있다.
그리고 이 모든 일은 아이들이 서로 이야기하고 놀면서 일어난다. 언어는, 언어뿐만 아니라, 쓰기도, 모든 교실 활동에도 스며든다. 아이들이 서로 말을 하지 않을 때도 선생님의 지시에 귀를 기울이고, 질문에 답하고, 책에 함께 참여하거나, 이름이 적힌 새끼들을 식별한다.
놀이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있다.
간식, 청소, 책 듣기의 짧은 기간을 제외하고, 아이들이 학교에서 하고 있는 거의 모든 것을 "놀이"라고 묘사할 수 있다.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 놀이교사 역할 정의
이것은 우리가 아이들이 노는 법을 배우는 것을 돕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가?
아이들이 어떻게 듣고 이야기해야 할까?
학습자들에게 주어지는 책 인쇄물을 어떻게 해석할 것인가?
아이들에게 인쇄물에 대해 가르치는 데 집중하고, 그들의 언어를 개발하고 그들의 소유에 대한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그들을 내버려 두어야 할까?
아니면, 우리는 아이들의 언어 학습을 지원할 필요가 있지만, 놀이에 개입하지 않을 필요가 있을까?
이러한 질문들은 종종 증가하는 학문적 기대를 다루려고 애쓰는 학습자들을 가르치는 교사들의 마음에 달려 있다.
동시에, 그들은 근본적인 인지, 언어, 사회적 정서 기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책임을 느낀다. 우리가 학습자 어떻게 배우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서, 우리는 학문적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놀이를 희생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명백해지고 있다. 반대로, 성숙하고 질 높은 놀이를 지원해야만 우리는 정말로 학습자들이 그들의 언어와 문맹 능력을 완전히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고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대표는 주장한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제공 www.aieschoo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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