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영어뮤지컬 교육의 교과융합에서 음악을 통한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이 가지는 교육적 의미와 적합성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의 영어뮤지컬은 음악적 예술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는 가능성을 찾으려 했으면 이를 통해 무엇보다도 음악적 소재에 대한 호소(올바른 작품 구성으로)가 영어 교육과정에서 사고의 과대화를 견딜 수 있게하며, 인간의 인지과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음악은 과학적 정보를 의미(경험되는 것)로 이해하는 데 기여하는 요소가 될 것이지만, 감각(생각되는 것)으로만 이해하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교과안에서 문제를 연구할 때 융합 문제 해결과 관련하여 이미 교육학적 경험을 가지고 있는 것을 일반화할 필요가 있다.
동시에 예술융합영어교육에서의 영어뮤지컬 수렴과정은 새로운 시각으로 제시된다. 그들의 명백한 형태로, 그들은 예술적 순환의 학문의 융합에서 스스로를 드러낸다.
수렴 과정의 "심연"구성 요소는 과학적 및 예술적 지식의 방법의 교차점입니다. 이러한 교집합은 교육과정에서의 음악의 다 채널 도입에서 이루어지며, 이는 인간의 무결성 회복에 기여할 것이다.
본 예술융합영어교육학의 가장 중요한 결과는 교육과정의 다기능적 현상으로서의 영어뮤지컬의 이해였다.
그것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실습은 교사가 사람의 외부 및 내부 세계의 음악적 문제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그 음악의 상태, 음악 인식의 메커니즘, 뇌의 기능 원리 및 인간 정신의 다양한 수준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갖도록 요구하게 됩니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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