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창의예술융합영어교육연구소
카테고리 없음

다양한매직안내

by 예술융합영어디렉터 2006. 4. 27.


이 마술은 이름 그대로 마술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술로 러시아의 마술사가 마술의 마지막에 망토를 만들어 인사를 하면서 퇴장 후 관객들의 기립 박수를 받으며 다시 커텐콜 인사를 하면서 이 마술을 했다고 해서 파이널이라고 이름지어졌다고 합니다. 작은 망토 속에서 커다란 크기- 큰 화환-의 꽃다발이 3개나 등장하여 관객을 매료 시키는 마술입니다.

아주 고급스럽고 그만큼 비싸고 우리나라에서는 제가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마술 도구입니다. 비싸고 민감해서 보관 및 손질또한 어려운 건 사실이지만 관객의 기쁨을 위해 마술사가 당연히 해야할 일이겠죠? 직접 눈앞에서 보신다면 믿지 못할 만큼 매력적인 마술입니다

FLOATING TABLE;2001년 제가 제일 처음 미국 라스베가스 콘벤션에 참여했을 때 선보였던 마술도구로 기존의 공중 부양 의 개념을 바꾸었을 뿐 아니라 공중 부양의 대상이 미녀, 마술사에서 마술도구로 승화하는 계기가 된 획기적 마술 도구 랍니다.

'마술사가 사용하던 도구마저 공중에 자유롭게 날라가다니.....'라는 생각이 드는 마술로, 이 마술의 특징이라면 모든 관객이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할 수 있습니다. 21세기에 마술사들사이에서 유행하는 도구 중 하나로 여러 마술 회사에서 생산하고 있고 제가 가지고 있는 것은 UGM에서 생산된 도구입니다.

RINGS ILLUSION-ILLUSION이란 말은 사전을 찾아보면 '환영''환각'.착각'으로 정의 되어 있지만 마술에 있어서 일루젼은 대도구 마술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 마술은 1990년대 일본에서 가장 유행했던 일루젼 마술 중 하나로 10개의 커다란 링을 긴 막대기에 끼워 마술사를 가둔 뒤 거기에서 마술사가 탈출하는 마술입니다.
링 일루젼 도구는 관객이 직접 무대위에 올라와 확인이 가능하며 심지어 커텐을 올리는 일조차 관객에게 시킴으로 어떠한 트릭도 없음을 확인시켜 줍니다. 눈 앞에서 링 속에서 탈출하는 마술사를 만나 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