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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융합영어교육공지사항

2025년 미래교육 중학교 고등학교 자유학기제 교과기반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 훈련 모델로서의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예술융합 활동 실시하라

by 예술융합영어디렉터 2024. 12. 24.

2025년 미래교육 중학교 고등학교 자유학기제 교과기반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 훈련 모델로서의 예술융합 활동 실시하라

21세기는 4차산업혁명이라는 이름으로 다학문의 융합을 요구한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는  청소년들이 강력한 이미지, 활동, 언어 및 소리의 세계에서 살 수 있도록 준비한다.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은 학습 과정과 훈련 방법을 관리하는 데 중요한 모델을 제공한다. 세게시민교육과 창의융합형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전략 및 관행 측면에서 예술적 모델을 기반으로 한 학습 과정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

 

1) 학생들의 적극적이고 협력적인 연습을 강화하여 그 과정을 구성주의적 역동성으로 향하게 한다. 훈련은 학생들이 연습하고, 경험하고, 토론하고, 독립적으로 배울 수 있는 환경, 학습 공동체를 만들고, 동시에 관계의 촉진자가 되는 교사가 지원하는 협력을 의미합니다.

사람의 훈련과 관련하여, 이 첫 번째 반성은 구체적인 경험을 통해 배우는 교육과 행동 학습을 융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2) 프로젝트 별로 작업할 수 있는 학생들의 아이디어를 강화한다.

아티스트는 자신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자신의 작품을 예술적 표현으로 마무리합니다. 특정 기술의 연구와 실습은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교육 현장에서 프로젝트는 배운 것을 즉시 실행에 옮기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젝트는 목표, 일정 및 자원을 가지고 모든 사람이 작업 방법을 사용하도록 강요하고 다른 사람들과의 협력에 익숙해집니다.

 3) 학생들이 건설적인 비평에 익숙해지도록 돕는다.

비평의 순간은 전통적으로 예술적 과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창안 작품의 품질과 창조적 과정에 대한 관찰과 평가를 구성하기 때문입니다.

예술계에서의 비평은 결코 학생들과 연결되어 있지 않지만 모든 예술가들에게 기본적인 배움의 순간을 구성한다.

예술융합영어교육을 통한 학생들의 창안작품의 외부 검토는 예술가가 자신의 작품과 기술을 향상 시키도록 격려하고 동기를 부여한다. 교사의 역할은 평가자, 주제에 대한 전문가가 아니라 코치 또는 멘토, 본질적으로 관찰, 비판, 피드백 및 보강의 리더가 되는 것이 필요하다.

학생의 훈련에서, 훈련 모델로서의 예술의 채택은 비판적 사고의 발전과 조직 행동의 강화와 검증을 위한 멘토링과 코칭 관계의 확산으로 해석 될 수 있다고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대표는 말한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제공  www.aieschool.co.kr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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