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새 교과 과정 개정은 과목의 융합과 교수 학습에 대한 보다 전체론적 접근으로 나아가는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을 중심으로 하는 교육이 이뤄져야 한다.
4차산업혁명시대 세계 미래교육은 과목의 융합과 교수 학습에 대한 보다 전체론적 접근으로 나아가는 것은 최근 몇년 동안 학교에서 중요한 변화로 여겨져 왔다. 교과 주제의 융합은 우리가 서로 다른 주제들 사이의 선을 넘을 수 있게 하고 대신 통일된 개념을 강조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제안은 학교와 교실 수준에서 융합 과정을 통해 생각하는 학습자 중심에서 단계별 접근법을 제공하게 한다.
교실에서 교사들이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으로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수업을 제시한다
먼저, 과목 간의 융합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 왜 중요한지 살펴보겠다
학교장과 교사들은 교과 간 융합이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다.
그리고 학교는 실생활과 분리되어 있지 않다. 우리는 아이들이 그러한 도전에 대처하고 다른 과목의 지식과 기술을 필요로 하도록 준비할 필요가 있다.
예술융합학습은 실생활을 모델로 하는 학습방법을 길러준다.
과목간 융합은 학생들이 서로 다른 과목의 동일하거나 매우 유사한 주제를 함께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학습 부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교사, 학생, 학부모들은 종종 교과과정이 과중하다고 불평하고 있다.
하지만, 교사들이 실제로 함께 일하고 그것을 융합할 때, 모든 것이 더 일관 되고 압축된다. 그뿐만 아니라 실제로 학생들은 하나의 현상이나 개념을 좀 더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 과목 간 에술융합은 종종 본질적으로 프로젝트 기반 학습 과정이다.
• 과목 간 에술융합은 학생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자신의 개인적이고 의미 있는 학습 경험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창의성, 비판적 사고 및 협업은 매우 가치 있는 기술입니다.
교실 예술융합영어교육하 창안활동 연구에서 이러한 기술을 육성하는 것은 학생들이 다각적 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고 실제 세계에서 상호 관계가 수행 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효과적인 접근 방식 이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제공 www.aieschoo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