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인구감소로 인한 소멸위기 도시 작은학교 살리기 프로젝트로 중학교 고등학교 몰입예술 예술융합영어교실 을 운영하라
고등학교 중학교의 몰입예술 프로그램에서는 매년 자유학기제 동아리 창체 활동으로 시각예술, 드라마, 뮤지컬, 연극, 합창음악 등 다양한 예술 수업이 참여하는데, 각각은 주요 지역문화와 연계한 공연이나 전시회로 절정에 이른다.
또한, 학생들은 매년 오픈 캐스트 공연을 하는 방과후 동아리 연극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소재의 정교 화가 높아질수록 학생들의 예술적 의사결정과 기술작업에 대한 소유 수준도 높아진다.
실전에 몰입하는 자유학기제 동아리예술융합교육학 창안활동 영어교실:
우리 고등학교 중학교 예술융합영어교육을 통한 영어연극과 영어뮤지컬 앙상블은 학생들에게 그들의 음악적 기술을 연마할 수 있는 기회와 공간을 준다. 재능 있는 예술융합교육 감독들의 안내를 받아 학생들은 자신의 목소리, 연기에 대한 열정, 또는 둘 다를 발견하면서 그들 만의 것으로 만들어간다.
수개월간의 힘든 노력과 연습은 기말 여름과 겨울에 영어연극과 영어뮤지컬 그리고 영어합창 공연의 절정에 이른다. 우리의 창작 영어연극과 영어뮤지컬 프로그램은 교실 안팎에서 열린다. 학생들은 수업 시간에 즉흥 연극 및 장면 연구와 같은 중요한 기술을 배우고 여름과 겨울 뮤지컬 제작에 적용합니다.
청소년 예술융합영어 클럽은 또한 학생들에게 학교 연극 밖에서 연극 기술을 공연하고 연습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동아리활동은 고등학교 중학교 연극 학생들의 업적을 인정하는 예술융합영어교육 단체이다.
클럽 학생들은 워크샵에 참석하고 동료들을 위해 공연할 뿐만 아니라 주 회의와 예술융합영어 축제에서 경쟁한다. 학생들은 주제를 통해 팝 아트 운동과 연계한 영어연극 뮤지컬에 에 대해 배운다. 이 수업의 일환으로 학생들은 만화에서부터 영화에 이르기까지 대중 문화의 이미지로 그림을 그려 팝 아트와 주제를 섞었다. 이 수업은 고등학교 중학교 섬유 예술과도 연계되어 진행하기도 한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제공 www.aieschoo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