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창의예술융합영어교육연구소
예술융합영어교육공지사항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에서 교사들에게 교실에서의 기분을 바꾸기 위해 영어연극 영어음악 영어뮤지컬을 얼마나 자주 사용하느냐? 질문과 대답

by 예술융합영어디렉터 2022. 7. 19.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에서 교사들에게 교실에서의 기분을 바꾸기 위해 영어 음악 뮤지컬을 얼마나 자주 사용하느냐고 물었고, 모든 선생님들은 적어도 "때로는" 다음과 목적으로 음악 뮤지컬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교사들  10명은 매일 아래와 같이 한다고 대답했다.

마지막 질문은 교사들에게 구체적인 뮤지컬 융합 방법을 인용하도록 하는 개방형 질문이었다. 이러한 반응들을 분류하고, 여기에 음악 뮤지컬 사용과 관련된 응답들을 포함시켰다:

첫째 나는 음악을 사용하여 분위기를 설정한다(글쓰기 과제나 활동 중에 진정시키기 위해).

둘째 나는 움직임 휴식을 위해 영상을 사용한다.

셋째 나는 뇌가 깨지는 비디오/노래를 좋아한다.

넷째 나는 학생들이 조용하고 독립적으로 일할 때 편안한 음악을 퍼포밍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우리가 덜 엄격한 작업을 할 때 "재미있고" 낙관적인 음악을 퍼포밍하는 것을 좋아한다.

다섯째 나는 항상 판도라를 배경으로 연주한다.

여섯째 나는 프로젝트, 글쓰기, 독서 중에 CD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분당 박자를 기준으로 집중력이나 생산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과학적으로 입증됩니다. 브레인브레이크: 키즈밥, 판도라.

일곱째 우리는 또한 그것을 운동 휴식으로 사용한다. 학생들은 댄스파티를 좋아하고

여덟째 나는 학생들이 집중할 수 있도록 배경음악을 사용한다.

아홉째 우리는 운동 휴식 시간에 뮤직비디오를 사용한다.

열번째 우리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나는 휴식을 취하는 음악을 학생들이 생각하는 데 사용한다.

열한번째 나는 음악을 "생각하는 음악"으로 사용한다.

열두번째 나는 뇌 휴식을 위한 재미있는 노래를 사용한다 이처럼 먾운 교사들이 학교 교실에서 협력하는 선생님이 배경음악을 사용하는 것을 관찰할 수 있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제공  

www.aieschool.co.kr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www.aieschoo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