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영어교육 바꾸자>2022년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 교실의 연극은 창조적인 탐구 구현을 이끈다
흔히 놀이가 미취학 아동의 주된 일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아동만의 제한된 접근방법이 아니다 고 지적하며 교과안에서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을 지향하는 교육에서 학습자가 상상하고, 만들고, 행동하고, 말하는 행위는 교실에서 교사와 학생 그리고 학생들간에 몸과 마음과 마음을 연결하게 하고, 우리가 교사로서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학습의 도약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교과안에서 놀이 융합교육을 주문합니다.
그리고 심지어 교육에서 더 높은 형태의 사고를 촉진하는 데 사용되는 인지 분류학인 블룸의 개정된 분류학조차도 '창조'를 가장 높은 사고의 순서로 간주하고 있음을 관심있게 봐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유치원 뿐아니라 초중고 교실은 현대 직장 세계와 매우 흡사합니다.
학생들은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 프로젝트에서 과학 실험으로, 소그룹으로 놀이터로 이동하며, 가장 중요한 기술은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협상하는 것이 된다고 주장합니다.
띠리서, 학교 찾아가는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은 소통언어강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교과융합영어교육을 통해 글로벌세계시민으로서 역량을 강화해 나가게 해야 한다 고 한국영어교육 변화를 주장하고 지원합니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제공 www.aieschoo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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