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초등학교 중학교 교장선생님은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교육 후기로 교과기반 예술융합영어교육학이 학교교육문화를 혁신하고 학생성공을 증진시킨다고 증언한다.
2022년 교과기반 예술융합영어교육학이 학교 문화를 혁신하고 학생성공을 증진시키다 .
예술은 학생들에게 기쁨과 학생의 목소리를 일상의 수업에 주입하게 한다.
학교 교과과정에 융합은 예술은 선택 사항이 아니다.
최근 열린 예술융합영어교육학 파트너십으로 지원한 초등학교 교장선생님이 전한 메시지이다.
그는 “융합교육에서 예술은 균형성 문제"라고 말했다.
학교 지도자들은 예술융합교육학에 대해 모든 학생들이 시간이 있을 때 추가적인 향상이 아니라 특권층을 위한 사치로서가 아니라, 다원화된 교육의 필수적인 부분으로서 예술융합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투자와 헌신 할 필요하다고 주장한다.
주어진 예산이 빠듯하고 표준화된 시험 시대에 초등학교 교장들은 우선순위를 매가는 것으로 어려운 결정을 내린다.
그러나 학교 전체에 예술을 주입하는 학교 경우는 학생들에게 학교 문화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많은 학교교사와 학부모들은 예술에 물든 학교학생들이 눈에 띄는 에너지와 기쁨에 충격을 받는 것을 보아왔다.
이 예술융합영어교육학 창안활동 수업을 통해 이루는 상상력은 학생과 교사의 발걸음이 튕겨져 나갈 수 있다.
부모들은 학생들이 학교에서 집으로 빨리 오고 싶어하지 않는 것 같다고 예기하는 것을 들을 수 있다.
괴거 학교의 전통의 벽이 무너지고 새롭게 변화하며 화려한 학습의 표시로 빛난다.
교실은 학생들이 서로 지도하고 협력적으로 프로젝트를 만들면서 생산적인
윙윙거림과 함께 스튜디오처럼 보이고 들린다.
학교가 학교 전체를 예술 융합 영어교육학 창안활동 접근법으로 사용하는 교장들은 예술융합이 교사들을 학생들을 학교로 끌어들이고 보다 창의적이고 지속하는한 도전을 가능하게 하는데 더 많은 성공을 거두었다고 보고한다.
“현장에서의 목소리를 들어보면 예술융합의 관련성에 대한 교사의 견해”에 따르면, 예술을 교육에 융합하면 교육자들의 교직에 대한 헌신을 새롭게 하고,
오늘날 학교에 증가하는 요구에 직면할 수 있는 회복력을 부여하며, 교사들이 탈진 직전에 원기를 회복시키고, 교사들이 문화적으로 반응하는 교육학을 사용할 수 있는 길을 제공하게 한다고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대표는 주장한다.
예술융합을 교수 전략에 심어준 교사들은 학생들이 표준화된 시험보다는 창의적인 표현을 통해 자신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볼 수 있다는 것이 교사가 왜 이 작업을 선택했는지를 상기시키게 한다고 말한다.
영어연극예술교육연구소 대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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