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도시를 벗어난 지자체 소외계층에 어린이 영어교육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지방 지자체 일수록 소외계층의 가장 어려움은 좋은 교사가 없다는 것이다.
아무리 좋은 콘텐츠도 이를 교육적인 효과를 이끌 좋은 교사가 있어야 만 가능 했던
과거의 문제를 극복할 방법은 없는가?
이를 지자체를 위한 예술융합영어 교육을 위한
아동지원센타 아동복지교사 의무교육 연수로
영어교사역량강화를 위한 영어연극, 영어뮤지컬을 활용한 예술융합영어 연수를 실시하였다.
지역아동센타의 아이들의 복지를 책임지고 있는 교사들로
아름다운 마음 만큼 열심이 었고 무엇보다 참여교사들이 보여준 열정과 적극적인 자세는
교육을 위해 방문한 교수들을 놀라게 할만큼 열심이었다고 말한다.
연수내용은 연극과 뮤지컬적인 테크닉을 활용한 영어교육 접근에 대한 방법을
제시하는데 놀이중심에 학습자들의 동기부여를 이끌어 내는 교습법이 중심이 되었다고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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